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ㆍ지창욱ㆍ최태준ㆍ나라, 4人 4色 포스터 촬영현장 공개

▲'수상한파트너' 메이킹 영상 캡처(사진=SBS)
▲'수상한파트너' 메이킹 영상 캡처(사진=SBS)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지창욱, 최태준, 나라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 촬영현장이 전해졌다.

지난 8일 네이버TV에는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주연 4인의 포스터 촬영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지창욱은 "노지욱이라는 캐릭터는 극중 굉장히 까칠하지만 따뜻함이 있는 검사"라며 '수상한 파트너'에서의 자신의 역할을 소개했다. 이어 남지현은 "제가 맡은 은봉희는 솔직하고 씩씩하고 담백하고 항상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캐릭터"라고 전했다.

지창욱, 남지현은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며 포스터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로 얼굴을 맞대는 모습과 함께 어깨동무를 하기도 하는 등 밝은 모습으로 시종일관 미소를 드러냈다.

최태준도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지은혁이라는 인물은 밝고 유쾌한 변호사"라고 전했고 헬로비너스 나라 역시도 "차유정 역을 맡았다. 유정이는 섹시하고 도도하며 뻔뻔스러운 봉희와는 다른 색다른 캐릭터이니 기대해주세요"라고 말했다.

기억상실로 결정적인 순간을 무한 반복하는 살인자와의 쫓고 쫓기는 스릴러와 더불어 남녀주인공의 로맨틱 코미디를 다룬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1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