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붐붐파워' 애청자 모임, 붐 생일 맞아 유기동물 위해 기부금 전달

(사진=SBS)
(사진=SBS)

'붐붐파워' 청취자들이 DJ 붐의 생일을 맞아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10일 SBS에 따르면, SBS 파워FM '붐붐파워' 애청자이자 붐의 팬클럽 '천재지붐'은 DJ 붐의 서른여섯 번째 생일을 기념해 동물보호 시민단체 'KARA'(카라)에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유기동물 지원 및 입양, 동물보호소 지원 등 다양한 동물보호 캠페인에 사용된다.

방송인 붐은 연예계 대표 애견인 중 하나다. 지난 해 8월에는 SBS 라디오 최초로 반려견과 함께 라디오를 진행해 주목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KARA'(카라)가 '유기동물 보호와 생명에 대한 책임의식'을 알리고자 진행한 SNS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하는 등 각별한 동물사랑을 드러내왔다.

팬클럽 '천재지붐'은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방송되는 SBS 파워FM ‘붐붐파워’의 애청자들이 주축이 돼 이뤄진 모임이다. 애청자들은 "방송인 붐이 가지고 있는 선입견들이 있다. 하지만 그는 누구보다 마음이 따뜻하고 예의가 바른 남자다. 그런 그의 방송생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부의 취지를 밝혔다.

이어 '천재지붐' 측은 "팬들의 기부를 통해 방송인 붐도 조금이나마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면 좋겠다"면서 "이번에 모은 정성이 동물보호를 위한 뜻깊은 일에 쓰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BS 파워FM '붐붐파워'는 매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DJ 붐의 파워 넘치는 진행과 라디오 최초 'NO 게스트'를 선언하는 등 기존 라디오에 없던 새로운 콘셉트로 두터운 청취층을 확보하고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