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성빈, 아내 신다은 출연한 ‘라디오스타’ 시청 인증 “나쁜 사람 아니에요”

▲11일 임성빈이 아내 신다은의 '라디오스타' 출연에 대해 언급했다.(사진=인스타그램)
▲11일 임성빈이 아내 신다은의 '라디오스타' 출연에 대해 언급했다.(사진=인스타그램)

임성빈이 아내 신다은이 출연한 '라디오스타' 시청 인증 사진을 남겼다.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은 1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끔 무섭긴한데 나쁜 사람 아니에요. 말조심. 신다은 나쁜사람 아니에요. 화는 조금 있음"이라는 글과 함께 아내 신다은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야기를 전하는 신다은의 밝은 표정이 담겼다. 이와 더불어 '전 약간 나쁜 쪽인 것 같아요'라는 자막이 담겨 눈길을 끈다.

앞서 10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대학로 로로랜드 관객님 제가 모실게요' 편으로 꾸며져 배우 신다은, 이종혁, 원기준, 김광식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특히 신다은은 이날 "남편 임성빈과 김구라가 방송을 10개월 정도 같이 했다"며 "근데 솔직히 처음엔 김구라를 별로 안 좋아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신다은은 "그래서 방송을 유심히 봤는데 김구라가 남편 이름을 여러 번 불러줬다"며 "김구라가 오빠를 많이 챙겨주더라. 그래서 김구라를 좋아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한편 임성빈은 김구라와 지난해 종영된 JTBC 예능 '헌집줄게 새집다오'로 방송을 함께 했다. 그는 지난해 5월 배우 신다은과 1년여 열애 끝에 결혼해 관심을 모았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