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공승연, 트와이스 사나, 이수민(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공승연(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1. 공승연, 백설공주가 따로 없네!
지난 17일 진행된 tvN 새 월화드라마 '써클 : 이어진 두 세계'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공승연. 이날 굽이진 헤어 스타일과 눈부신 백옥피부로 백설공주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했다.

▲트와이스 사나(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2. 트와이스 사나, 학교에 이런 선배 없어요
'시그널(Signal)'로 4개월 만에 돌아온 트와이스. 스쿨룩을 입은 사나의 모습이 더욱 추억 속 첫사랑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이수민(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3. 이수민, 국민여동생에서 국민첫사랑으로?
MBC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어리니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은 이수민. 수줍은 미소와 함께 흑발을 휘날리며 종방연에 참석해 여의도 일대를 설레게 했다.

▲유이, 김병만(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4. 김병만, 유이에게서 눈 못 떼겠네
SBS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를 함께 촬영한 유이와 김병만. 대기 시간 중 도란도란 수다를 나누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김영광, 김태훈(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5. 김태훈, 이렇게 하면 키가 똑같죠?
지난 19일 진행된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제작발표회에서 김영광과의 키 차이에 점프를 하는 김태훈의 모습에 장내 웃음이 터졌다.

▲홍진경(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6. 홍진경, 근심 가득
'언니쓰'의 '맞지?' 음원 사이트 1위 공약 실천을 위해 한강대교를 찾은 홍진경. 혼자 공약을 실천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 때문인지 얼굴에 걱정이 가득하다.

▲로이킴(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7. 로이킴, 오랜만의 컴백에 떨려요
1년 6개월 만에 신보 '개화기'로 컴백한 로이킴. 파격 금발 변신과 더불어 오랜만의 공식석상에 긴장이 역력한 표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