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3일 란(RAN), ‘빛나라 은수’ OST 마지막 ‘내 눈물아 그만해’ 발표

(▲더하기미디어, 란 '빛나라 은수' OST)
(▲더하기미디어, 란 '빛나라 은수' OST)

가수 란(RAN)이 안방극장에 진한 발라드 감성을 전한다.

란이 부른 ‘빛나라 은수’ OST ‘내 눈물아 그만해’는 23일 정오 공개됐다.

‘내 눈물아 그만해’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합작품으로 가슴 아픈 이별이야기를 담고 있다.

잔잔하게 시작되는 도입부에서 슬픈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만들어졌다. 란은 이번 가창을 통해 감정의 진폭을 스스로 조절하는 등 애절함과 풍부한 성량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실력파 보컬리스트 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2006년 ‘The Second Story’를 발표하며 데뷔한 란은 ‘어쩌다가’ ‘흔한 이별에 유난스러워서’ ‘좋은 사람’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인기를 모았다.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여자의 비밀’ ‘그 여자의 바다’ 등 일일 드라마를 통해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린 란은 지난 2일 새 발라드 ‘다 위로될 거야’를 발표해 음원 강자로서 인기를 과시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가수 란의 신곡 ‘내 눈물아 그만해’는 이별의 아픔 뿐만 아니라 사랑의 갈등을 빚어 온 극중 주인공들의 치유의 코드를 담은 노래로 대장정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노래”라며 “6개월간 드라마 전개와 호흡을 이루는 OST 곡에 관심을 가져주신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