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MO엔터테인먼트 소속 강다니엘 연습생(사진=Mnet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듀스101 시즌2’ 콘셉트 평가의 개별 직캠이 공개됐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제작진은 6일 오후 6시께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콘셉트 평가의 연습생별 직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공연은 지난달 27일과 이달 2일 방송분을 통해 전파를 탄 바 있다.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인 연습생은 MMO엔터테인먼트 소속 강다니엘이다. 공개 한 시간 만에 조회수 26만 뷰를 돌파했다. 앞서 강다니엘은 포지션 평가 개별 직캠 영상이 공개됐을 당시에도 마루기획 소속 박지훈 연습생과 함께 가장 먼저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선 바 있다.
2위 싸움은 치열하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김사무엘 연습생과 박지훈이 오후 7시 기준 각각 19만 뷰, 17만 뷰 가량을 기록하면서 강다니엘의 뒤를 쫓고 있다. 이 외에도 브랜뉴뮤직 소속 박우진 연습생이 10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보이면서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이번 평가에서는 ‘열어줘’를 부른 노크(Knock) 팀(강다니엘, 강동호, 김용국, 유선호, 임영민, 주학년, 타카다 켄타)이 1위를 차지했다. 노크 팀은 오는 8일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 사전 녹화에 참여해 ‘열어줘’ 무대를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