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수상한 파트너' 측 "오늘(8일) 지창욱 최태준 갈등…남지현 로맨스 본격화"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19, 20회 스틸컷(사진=SBS '수상한 파트너')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19, 20회 스틸컷(사진=SBS '수상한 파트너')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이 최태준과 대립각을 세운다. 동시에 남지현과는 로맨스가 더욱 깊어진다.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제작 더스토리웍스) 측은 8일 노지욱(지창욱 분)과 지은혁(최태준 분)이 이견을 보이며 다투고 있는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앤지앤변'의 분위기 메이커로 통하는 은혁의 얼굴은 장난기가 싹 가신 듯하다. 항상 웃는 얼굴인 그는 평소와 달리 잔뜩 화가 난 모습이다. 그런 은혁의 시선이 향하는 곳은 그가 평소에 애정을 유일하게 쏟았던 지욱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는 은혁이 새로운 사건을 맡으며 이에 대한 브리핑을 하지만, 지욱이 수상한 낌새를 눈치채고 대립각을 세우는 등 갈등을 빚게 된다"고 귀띔했다.

이어 "변호사의 의무인 '진실'과 '비밀 유지'를 놓고 지욱과 은혁이 한바탕 의견 충돌을 벌인다. 이들이 어떤 사건으로 대립하게 된 것인지, 새로운 사건을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노지욱과 은봉희(남지현 분)의 알콩달콩한 모습 또한 담길 예정이다. 7일자 방송에서 봉희에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표현한 지욱인 만큼, 자신의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등 적극적인 면모를 과시한다는 후문이다.

'수상한 파트너' 19, 20회는 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