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관전 포인트? "사이다 같은 드라마"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측은 14일 네이버 TV에 "우아한 그녀 김희선, '품위있게'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희선은 '품위있는 그녀' 속 우아진 캐릭터로 변신한 모습이다. 김희선은 우아진에 대해 "우아하고 품위 있고 지적이고, 아이를 위해 열심히 살아가는 열혈 엄마. 완벽한 여자다"라며 "작가님, 감독님과 대화를 하면서 제가 '우아진'이란 캐릭터에 빠져들었다"라고 설명했다.

김희선은 '우아진' 캐릭터와 싱크로율에 대해 "턱없이 부족하지만, 아이를 위해서라면 무서울 게 없는 점이 비슷한 것 같다"라며 "특히 다른 작품보다 신경 썼던 부분이 패션이다. 다른 사람이 봤을 때 '저건 뭐지?'라고 생각할 수 있을 정도로 신경을 많이 썼다"라고 전했다.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김선아에 대해 김희선은 "오래전에 한 번 작품을 했었다"라며 "오랜 만에 만났는데도 전혀 어색하지 않았고 좋았다"라며 "마지막 촬영에 선아 언니가 울어서 마음이 짠해지고 서운하고 섭섭했다"라고 말했다.

김희선은 '품위있는 그녀' 관전 포인트에 대해 "정말 사이다 같은 드라마다. 이번 드라마를 보시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희선 김선아가 출연하는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로 오는 16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