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JTBC 새 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측은 14일 네이버 TV에 "'미스터리 박복자' 김선아, 당신은 대체 누구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김선아는 '품위있는 그녀'에서 '네버스톱 야망녀' 박복자 역을 맡았다. 김선아는 이번 박복자 캐릭터에 대해 "머리를 한 번 비우고 마음을 한 번 비웠다"라며 "대본에 충실했다. 특히 충청도 사투리를 더욱 자연스럽게 구사하기위해 노력했다. 때문에 NG를 많이 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선아는 "박복자라는 캐릭터가 인간의 가장 원초적인 본능, 가지고 싶은것을 가지기 위해 발악하는 그런 것을 많이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번 작품을 할때 왜 제목이 '품위있는 그녀'일까라고 생각했다. 마지막 까지 보시면, 정말? 진짜? 이렇생 생각을 할 수있다"라며 "한국에서 흔하게 접하지 못하는 장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선아 김희선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는 이 시대 상류층의 민낯을 낱낱이 공개하며 사이다 같은 통쾌함을 선사할 휴먼 시크 코미디. 김희선(우아진 역), 김선아(박복자 역)의 색다른 워맨스와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6일(금) 오후 11시 첫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