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싱글와이프' 박명수 사랑꾼 면모 "아내 한수민, 사랑스럽고 예쁘고 존경해"

▲박명수 한수민 부부(사진=SBS)
▲박명수 한수민 부부(사진=SBS)

'싱글와이프' 박명수가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2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 컨퍼런스룸에서 SBS '싱글와이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박명수, 이유리, 남희석, 김창렬, 서현철, 이천희, 장석진 PD가 참석했다.

이날 박명수는 아내 한수민에 대해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가장 예쁘고 존경하는 한수민 씨의 남편이다. 난 얼마 전에 트렌드 조사 1등을 한 박명수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싱글와이프'에서 이유리와 함께 MC를 하고 있다. 아내 분들이 일탈하며 삶의 소중함과 인생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홍보에 나섰다. 박명수는 또 "SBS에 오랜만에 오게 됐다. 여보 사랑한다. 와이프 덕에 SBS에 나오게 됐다. 제작진도 너무 잘해준다. 사랑한다"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감추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싱글와이프'는 아내들의 낭만일탈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결혼 후, 가사와 육아에 치여 정작 자신의 모습을 잊고 지내야했던 아내들을 위해 남편들이 일명 '아내DAY'를 지정, 아내만을 위한 시간을 선사한다는 포맷이다.

파일럿 편성 당시 수요일 심야 예능 강자인 MBC '라디오스타'에 필적하는 성적을 낸 '싱글와이프'는 최근 정규편성 사실을 알렸다. 박명수 이유리 진행 하에 서현철-정재은, 남희석-이경민, 김창렬-장채희, 이천희-전혜진 등 기존 출연진과 함께 박명수-한수민 부부가 새롭게 합류했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싱글와이프'는 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