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KY 캐슬’ 염정아, 욕망의 문을 열다…1차 티저 공개

(사진=‘SKY 캐슬’ 티저 영상 캡처)
(사진=‘SKY 캐슬’ 티저 영상 캡처)

‘SKY 캐슬’ 화려한 파티에 참석한 염정아의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 1차 티저 영상은 한서진 역의 염정아가 ‘SKY 캐슬’의 문을 열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고풍스러운 식기들, 화려한 꽃과 캔들로 장식된 누가 봐도 화려하지만 우아한 기품을 가진 테이블 세팅. 그 사이를 지나 굳게 닫힌 문 앞에 선 한서진(염정아)은 기품 있는 목소리로 말한다. “열어요”. 품격 있는 파티의 시작을 알리는 사인이었다. 고급스러운 블랙 드레스와 진주 목걸이, 기품 있는 스타일링에 걸맞게 반짝이는 눈빛은 SKY 캐슬 안에서도 선망의 대상인 한서진의 남다른 입지를 나타낸다. 이러한 한서진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이 파티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였다.

짧은 영상이지만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염정아의 표정 연기와 목소리는 그녀가 한서진 캐릭터에 완벽 몰입했음을 보여준다. 여기에 화려함으로 무장했지만, 의미심장한 분위기가 감도는 파티장의 전경은 육중한 문이 열리고 난 뒤에 'SKY 캐슬'로 들어설 그녀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좇는 욕망의 실체는 무엇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극이다. ‘제3의 매력’ 후속으로 오는 11월 JTBC 첫 방송 예정이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