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EW 인생술집' 김의성X정만식X이선빈 출격, 4인 4색 입담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NEW 인생술집’에는 배우 김의성, 정만식, 이선빈이 출격한다.

25일 방송되는 tvN ‘NEW 인생술집’에는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배우 김의성, 정만식, 이선빈이 출연한다.

김의성은 최근 출연했던 ‘미스터 션샤인’ 속 이완익 캐릭터에 대한 영업비밀을 폭로한다. “사실 사람들이 대부분 잘한다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역”이라는 겸손과 함께 “콧수염 분장이나 복장, 사투리와 일본어 등 나쁘게 보일만한 장치들이 많아 악역으로서의 효과가 컸다, 배우로서 큰 행운을 만난 셈”이라고 배역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정만식은 “최근에 머리를 심었다”는 깜짝 발언으로 현장에 있는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그는 “황정민 형이 나와 인사 할 때 내 눈을 안보고 머리카락만 보며 ‘머리 좀 어떻게 해라’라고 했다. 그 이후 좀 고민을 하다 결국 심게 됐다”는 뜻밖의 이유를 밝히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선빈은 영화 ‘창궐’ 현장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그는 “장동건, 현빈 선배님은 분위기부터 다르다. 두 분이 얘기하실 때 너무 조용히 말씀하셔서 무슨 말 하는지 귀를 기울이게 된다”고 말하며, 김의성과 정만식에 대해서는 “두 분은 멀리서 오시는 소리만 들어도 누군지 알 수 있었다. 항상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려 노력해주시는 좋은 선배님들이셨다”고 밝히는 등 함께한 선배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tvN 'NEW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