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희(오브제)
배우 이다희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오브제(OBZEE)는 4일 새로운 모델 이다희과 함께 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오브제는 섬세함과 시크함, 고급스러움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한 캐릭터 브랜드다.

▲이다희(오브제)
이다희는 특유의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트렌디한 스타일의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답게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트렌디한 분위기로 재해석된 블랙 원피스, 애니멀 프린트 롱 코트, 허리 밴딩 장식이 돋보이는 크롭한 기장의 퍼 블루종 등 이다희는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표현해내며 남다른 패션 소화력을 보여줬다.

▲이다희(오브제)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이다희는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끌어 모든 스태프의 호평을 얻었다. 장시간 촬영이 이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다희와 함께한 오브제(OBZEE) 19 FW 캠페인 화보는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 한섬닷컴과 SNS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이다희는 지난해 서현진, 이민기, 안재현과 함께 출연한 JTBC '뷰티 인사이드', 임수정, 전혜진과 호흡을 맞췄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로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줬다.
지난달 29일부터는 Mnet 신규 예능 '퀸덤'의 MC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