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백지영의 미니 콘서트가 '아는 형님'에서 개최됐다.
백지영은 지난 5일 god 손호영, 김태우와 함께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백지영이 등장하자 그의 히트곡 ‘선택’, ‘부담’, ‘Dash(대시)’, ‘Sad Salsa(새드살사)’ 등의 댄스를 그대로 복사, '인간 복사기'의 능력을 보여줬다.
이어 미니콘서트를 걸고 god 노래 전주 1초 듣고 맞히기 대결이 펼쳐졌다. 백지영 대신 출전한 김희철은 ‘애수’와 ‘니가 있어야 할 곳’, ‘하늘색 풍선’, ‘길’을 바로 맞추며 백지영에게 미니콘서트를 선물했다.
백지영은 ‘총 맞은 것처럼’, ‘잊지 말아요’를 부르며 패널들을 추억에 젖게 만들었다. 또 백지영은 히트곡 ‘사랑 안해’를 제작한 이상민과 특별한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감동을 선사했다.
아는 급식 코너에서는 고등어 무조림을 획득하기 위한 스페셜 미션이 펼쳐졌다. 미션은 쏭스타 노래방 점수 대결이었다. 백지영은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를 선곡했다. 백지영 특유의 구슬픈 목소리로 애절하게 부른 ‘금요일에 만나요’ 91점을 기록했고, 손호영, 김태우는 DJ DOC의 ‘Run To You(런투유)’를 불러 96점을 얻었다.
백지영 팀은 손호영, 김태우 팀이 노래를 부를 때 떼창이 있어 점수가 잘 나온 것이라며 항의를 했고, 마파두부를 건 재대결이 펼쳐졌다. 백지영은 마파두부를 얻기 위해 ‘Dash(대시)’를 열창, 93점을 받았다. 손호영과 김태우는 솔리드 ‘천생연분’으로 92점을 받았다.
이날 백지영은 가창력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아는 형님'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한편, 백지영은 지난 4일 신곡 ‘우리가’를 발표했고 오는 11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 ‘BAEK Stage(백스테이지)’를 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