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웬디 사랑해' 레드벨벳 웬디 쾌유 비는 팬들의 사랑

▲레드벨벳 웬디(비즈엔터DB)
▲레드벨벳 웬디(비즈엔터DB)

그룹 레드벨벳 웬디의 쾌유를 비는 팬들의 '웬디 사랑해' 이벤트가 실시됐다.

26일 오후 포털 검색어로 '웬디 사랑해' 라는 문구가 등장했다. 이는 지난 25일 SBS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부상을 당한 웬디를 향한 팬들의 마음으로 진행 된 것.

당초 웬디는 SBS '가요대전' 생방송에 참여해 레드벨벳의 싸이코 데뷔 무대와 함께 개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었다. 그러나 웬디는 개인 무대 리허설 중 무대 아래로 떨어져 부상을 당했다.

웬디는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검사를 받았으며 얼굴 부위 부상 및 오른쪽 골반과 손목 골절이라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웬디는 현재 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이라며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치료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향후 활동에 대해 "웬디를 제외한 레드벨벳 멤버 4명은 KBS '가요대축제',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예정된 컬래버레이션 무대, MC 등 멤버 개별 무대만 참여한다. 레드벨벳으로서의 무대는 진행하지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드벨벳은 지난 23일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Psycho'(사이코)로 활동할 계획이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