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손흥민' 토트넘 첼시 경기 중계 스포티비 나우(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부상에서 복귀한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 첼시의 경기가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등에서 중계된다.
토트넘은 20일 오전 12시 30분(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첼시전을 치른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9점으로 7위, 첼시는 승점 10점으로 4위를 달리고 있다.
앞서 손흥민은 이달 초 A매치 기간 중 우측 종아리 근육 염좌 부상을 당한 바 있다. 이 부상으로 인해 손흥민은 EPL 4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 전, UEFA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스타드 렌 전에서 결장했다.
손흥민의 공백은 컸다. 두 경기에서 토트넘은 1무 1패를 기록했다. 손흥민은 첼시전을 앞둔 최종 훈련에도 정상적으로 참가하지 못했다. 하지만 킥오프 한 시간 전 발표된 출전 명단에는 손흥민이 포함돼 있었다.
손흥민은 해리 케인, 델레 알리, 탕귀 은돔벨레, 지오바니 로 셀소,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세르히오 레길론,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릭 다이어, 에메르송 로얄, 위고 로리스 등과 함께 승점 사냥에 나선다.
토트넘과 첼시의 경기는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