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토트넘·아스톤빌라 경기 일정 중계(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토트넘' 손흥민이 아스톤 빌라 경기 일정에 선발 등판해 골에 도전한다.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와 스포티비 나우에서 한다.
토트넘 손흥민은 3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잉글랜드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1-2022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아스톤 빌라 전에 선발 출전한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비롯해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로 공격진을 구축했다. 이어 탕귀 은돔벨레-올리버 스킵-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가 중원을 맡고, 세르히오 레길론- 에릭 다이어-크리스티안 로메로-에메르송 로얄이 수비를 하고, 위고 요리스가 골문을 지킨다.
토트넘은 현재 3승 3패, 리그 12위를 차지하고 있다. 3연패를 기록 중에 있을 뿐만 아니라 3경기 연속 3실점으로 부진하다.
긍정적인 부분은 팀의 주포 해리 케인이 지난 1일 열린 '2021-2022시즌 UEFA(유럽축구연맹)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조별 리그' NS무라(슬로베니아)와의 경기에 후반 교체 투입돼 28분 만에 해트트릭을 달성했다는 것이다.
토트넘은 3승 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승점이 같은 브렌트포드, 울버햄튼에게 득실차로 밀려 리그 12위를 차지하고 있다. 아스톤 빌라는 시즌 6경기 3승 1무 2패(승점 10점)로 8위를 기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