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은 지난 25일 방송된 SBS funE 뷰티 예능프로그램 ‘올 댓 뮤즈2’에서 뷰티 멘토로 활약하며 슬기로운 일상을 공유했다.
방송에서 별은 셀프 데일리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했다. 화장기 하나 없는 맨 얼굴로 모습을 드러낸 별은 “피부 표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라며 꼼꼼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특히 자외선 차단과 화사한 피부 표현에 필수인 선크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뷰티 유튜버 못지않은 정보력을 전달했다. 또 피부가 건조하거나 뻑뻑한 느낌이 들지 않는다며 얼굴을 힘껏 찌푸리는 등 털털한 매력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별은 ‘번지 피트니스’란 이색 운동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앞서 건강 기능 식품을 섭취하며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아연에 대해 설명했다. 또 “아연은 아이들 성장에도 도움을 준다. 물려준 유전자가 탁월하지 못해 미안하다”라며 아이 셋 엄마다운 멘트로 큰 웃음을 안겼다.
이후 선생님의 가르침 아래 ‘번지 피트니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별은 “거칠게 다뤄주시길 바란다”라며 넘치는 열정을 드러냈다. 또 고난도 점프와 코어 강화를 위한 여러 동작들을 무리 없이 소화해 낸 별은 짧은 시간에 운동과 안무를 한번에 마스터하며 마미돌 출신다운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재증명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동작으로 스트레스를 대방출한 별은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다며 유쾌한 에너지와 기분 좋은 웃음을 안겼다.
운동을 마치고 귀가한 별은 간편 발 관리 노하우를 전수하며 마지막까지 꽉 찬 정보력으로 ‘올 댓 뮤즈’를 채웠다. 또 풋 샴푸의 세정력을 검증하기 위해 간단한 테스트를 직접 보여주며 제품에 대한 신뢰감까지 높였다.
이처럼 별은 시청자들의 관심 포인트를 정확하게 파악한 멘트와 궁금증을 해결해 줄 시원시원한 실행력으로 시종일관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또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아이템부터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방출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별이 출연하는 SBS funE ‘올 댓 뮤즈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