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찬원(사진제공=스카이이앤엠, 대박기획)
가수 이찬원이 2022년 3월 가수 브랜드평판 5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26일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공개했다. 이찬원은 방탄소년단, 아이유, 임영웅, 박재범에 이어 5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2월 26일부터 2022년 3월 26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5,354,431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라고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분석 리포트에 따르면, '이찬원'의 브랜드 참여지수 157만 5,878, 미디어지수 108만 4,591, 소통지수 97만 5,997 커뮤니티지수 95만 5,927을 기록했다.
3월 브랜드평판지수 459만 2,393으로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4,08만 3,709과 비교해 12.46% 상승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