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편성표에 '군검사 도베르만' 본방 대신 스페셜 방송 '훈련일지'가 편성됐다.
tvN 편성표에 따르면, 28일 오후 10시 30분 스페셜 방송 '군검사 도베르만-훈련일지'가 방송된다. 이날 스페셜 방송은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 등으로 구성되며, 명장면 뒤에 숨겨진 배우들의 노력을 비롯해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스페셜 방송을 앞두고 '군검사 도베르만' 측은 안보현, 조보아, 오연수, 김영민, 그리고 김우석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카메라 앞에서는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던 배우들이 카메라 뒤에서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훈훈 케미를 형성하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극중 복수를 위한 콤비 플레이로 특별한 조련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안보현과 조보아는 촬영 틈틈이 대화를 주고 받으며 연기 호흡을 맞춰 보는 등 찰떡 호흡의 비결을 여과없이 드러내고 있다.
여기에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는 배우들의 유쾌한 면모도 확인할 수 있다. 안보현은 극중 그의 상관인 법무참모 서주혁 역의 박진우와 함께 나란히 브이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또 김영민과 김우석은 군사 법정을 배경을 꼭 닮은 엄지 척 포즈로 끈끈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최강 빌런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오연수의 카메라 불빛이 꺼지면 등장하는 소녀 같은 모습과 야망을 가진 냉철한 용문구 역의 김영민의 귀여운 매력 등 예상 밖의 반전 모습들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오는 29일 '군검사 도베르만'은 결방하며, 9회는 오는 4월 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