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개나리학당' 류영채, 차세대 댄싱 퀸 예약…고민 해결사 솔로몬 등극

▲'개나리학당' 류영채(사진제공 = TV CHOSUN)
▲'개나리학당' 류영채(사진제공 = TV CHOSUN)
'개나리학당' 맏언니 류영채가 김완선 못지 않은 실력으로 차세대 댄싱 퀸을 예약했다.

류영채는 지난 28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개나리학당'에 출연해 이상준과 환상의 호흡으로 '오늘의 퀴즈왕'으로 등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류영채는 이상준과 파트너로 호흡을 맞췄다. 이상준과 '메기탕' 팀을 꾸린 류영채는 꽃받침 퀴즈에서 날카로운 눈썰미로 연이어 정답을 맞히며 에이스다운 면모를 자랑했고, 주변에서도 "너무 잘 맞힌다"라고 감탄했다.

특히 류영채는 '개나리 상담소' 코너에서 활약이 두드러졌다. "나이 많은 아빠가 학교에 찾아가도 괜찮아요?"라는 지상렬의 고민에 류영채는 "친구들 시선보다 아빠들의 노력과 마음이 더 중요하다"라며 'K-효녀'다운 대답으로 지상렬을 흐뭇하게 했다.

또 이상준의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과 결혼?"에 대한 고민에 류영채는 "나를 더 사랑하는 사람이어야 이혼할 확률이 적다"라며 논리정연하게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해 게스트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류영채는 단독 무대에서 김완선의 '리듬 속에 그 춤을'을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는 파워풀한 댄스와 가창력으로 K-POP 유망주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류영채가 출연하는 '개나리학당'은 '내일은 국민가수',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등 TV CHOSUN이 발굴한 어린 출연자들이 펼치는 예능 도전기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