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태진아, '후회(얼굴 없는 보스)' 홍보대사 자처한 이유 "순수한 제작 의도 때문에 추천"

▲영화 '후회(얼굴없는보스)' 포스터(왼쪽), 태진아(사진제공=진아엔터테인먼트)
▲영화 '후회(얼굴없는보스)' 포스터(왼쪽), 태진아(사진제공=진아엔터테인먼트)

가수 태진아가 영화 '후회(얼굴 없는 보스)'의 홍보대사를 자처했다.

태진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후회(얼굴 없는 보스)'의 선전을 기원하는 글을 게시했다. 영화 포스터, 예고편과 함께 태진아는 "태진아가 추천합니다. 천정명 주연의 영화 '후회(얼굴 없는 보스). 6월 27일부터 유료TV에서 볼 수 있어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태진아는 "이 영화의 제작자가 오랜 지인"이라고 밝혔다. 그는 "제작자가 이 영화를 만들게 된 이유가 청소년들에게 '건달', '주먹', '깡패'는 절대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였다"라며 "많은 돈이 투자되는 영화의 제작 이유가 순수하고 좋았다. 그래서 이 영화를 알리는 글을 쓴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인들과의 따뜻한 우정과 젊은 세대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태진아는 최근 신곡 '오늘도 살아야하니까'를 발매했다. '오늘도 살아야하니까'는 전국 노래 교실과 노인 대학에서 애창곡으로 자리매김하고 노래방 트로트 인기 차트에서도 순위가 급상승하고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