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현상, 세 번째 EP ‘Calibrate’ 리마스터 LP 추가 예판 '뜨거운 반응'

▲하현상(사진 = 웨이크원 제공)
▲하현상(사진 = 웨이크원 제공)
하현상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리마스터 LP 추가 예약 판매를 확정했다.

27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하현상의 세 번째 EP ‘Calibrate (캘리브레이트)’ 리마스터 LP의 추가 예약 판매가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Calibrate’ LP는 지난해 12월 선보인 ‘Calibrate’의 전 트랙을 리마스터링해 아날로그 포맷에 최적화된 사운드로 담아냈다. 지난 20일 첫 예약 판매 당시 빠르게 품절을 기록했으며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예약 판매를 확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세 번째 EP ‘Calibrate’는 악기의 저장된 세팅 값을 초기화하는 버튼을 뜻하는 단어의 의미 그대로, 처음으로 돌아간다는 마음을 담아 하현상이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등대’는 귀를 사로잡는 기타 하모닉스 선율과 하현상만의 미성으로 완성한 모던 록 장르의 곡이다. 누구도 내가 될 수 없다는 외로움 속 시작된 영감으로 비롯된 이 곡은 불안하고 위태로운 청춘의 감정을 아름답게 담아냈다.

이외에도 ‘하이웨이’ ‘파랑 골목’ ‘죽은 새’ ‘데려가 줘’ ‘어떤 이의 편지’까지 하현상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시적인 메시지들을 담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됐으며 리마스터 LP의 아날로그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더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현상의 세 번째 EP ‘Calibrate’ 리마스터 LP는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추가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