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쿠기, 신곡 'ALONE' 컴백 순항 시작…이하이와 특급 시너지

▲쿠기(사진 = AOMG 제공)
▲쿠기(사진 = AOMG 제공)
쿠기가 이하이와 함께한 신곡 'ALONE'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쿠기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멀티 싱글 앨범 'ALONE (얼론)'을 발매하고, 지난 1월 선보인 'RE:UP (리:업)' 이후 5개월 만에 음악 팬들 곁에 돌아왔다.

'ALONE'은 타이틀곡 'Alone (얼론) (Feat. 이하이)'을 비롯해 ‘Fallin’ (폴린)’, ‘Good Night (굿 나잇) (Remix) (Feat. Paul Blanco, CAMO)’까지 총 3곡으로 이뤄진 멀티 싱글이다.

이하이의 피처링, 그레이(GRAY)의 프로듀싱으로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Alone (Feat. 이하이)’은 권태로운 사랑에 고민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쿠기만의 감성으로 녹여낸 R&B 트랙이다. 쿠기의 트렌디한 톤과 이하이의 매력적인 보컬, 그레이의 감각적인 비트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쿠기의 타이트한 래핑이 돋보이는 드릴(Drill) 장르의 힙합 트랙 ‘Fallin’’,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 ‘Good Night (Feat. BE’O)’의 리믹스 버전이자 최근 힙합 씬에서 주목 받고 있는 CAMO(카모)와 Paul Blanco(폴 블랑코)가 참여한 ‘Good Night (Remix) (Feat. Paul Blanco, CAMO)’까지 쿠기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트랙이 짜임새 있게 구성돼 있다.

쿠기는 탄탄한 발성과 깔끔한 랩, 유니크한 플로우를 겸비한 힙합 아티스트로 지난 1월 AOMG에 정식 합류했다. 당시 ‘Good Night (Feat. BE’O)’, ‘Beat ‘em up’을 담은 앨범 'RE:UP'을 발매해 리스너들의 신뢰를 입증한 바 있다.

쿠기는 이번 ‘ALONE’에 담은 신곡 3곡을 들고 다양한 공연과 방송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