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미나이(사진 = 에어리어 제공)
제미나이는 최근 프랑스 파리를 방문해 '2023 Spring-Summer Paris Fashion Week (파리 패션 위크)'에 참여했다. 지난 22일(현지시간) 'Y/Project' 쇼, 23일 'AMIRI' 쇼에 참석한 데에 이어 25일 'SOAP PARIS LIVE'에서 공연을 펼치며 눈도장을 찍었다.
제미나이는 지난 2월 그루비룸(GroovyRoom) 휘민과 함께 'Palm Angels', 'AMBUSH', 'Off-White' 쇼에 초대되어 밀라노 및 파리에서 개최된 패션위크에 참석한 바 있다. 또 지난 10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DIESEL' 쇼에도 참석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제미나이(사진 = 에어리어 제공)
이에 제미나이는 현지에서 'KidSuper Studios' 브랜드 관계자에게 초대돼 바쁜 일정을 쪼개가며 일정을 소화했고, 패션쇼 참석 이외에 두 번째로 파리에서 라이브 공연을 가졌다. 이를 기념하듯 지난 파리 일정 중 촬영한 라이브 클립이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되며 해외 팬들과 활발한 교류를 펼치고 있다.

▲제미나이(사진 = 에어리어 제공)
한편, 제미나이는 2020년 싱글 '고잉(Going)'으로 데뷔한 후 여러 곡들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굳건히 하는 것은 물론 패션, 문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