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이예준 제공)
이예준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과 가창한 신곡 '혼잣말이 많아졌어 (Cause You) (Prod. 강타 (KANGTA))'를 발매한다.
SM엔터테인먼트의 음원 공개 프로젝트 'STATION(스테이션)'으로 발매되는 '혼잣말이 많아졌어'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뉴트로 발라드 곡이다. 강타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예준과 영준이 하모니를 맞춰 리스너들에게 짙은 이별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예준은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무결점 보컬리스트'다. 올해 음원 차트 위에서 순항 중인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내 생에 아름다운'을 비롯해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 음원으로 발매된 '더 보고 싶고 미안하고 그래', V.O.S와 함께한 '다시 만날까 봐'에 이번 신곡까지 상반기에만 5곡을 선보이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이번 '혼잣말이 많아졌어'에는 이예준의 고품격 보이스가 어떻게 담겼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예준이 강타, 영준과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혼잣말이 많아졌어'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도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