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태권소녀' 이주영→뮤지컬 배우 김소현 아버지 '싱겁게 먹기 실천연구회' 김성권 교수, '유퀴즈' 출격

▲'유퀴즈' 이주영 선수(사진제공=tvN)
▲'유퀴즈' 이주영 선수(사진제공=tvN)

'태권소녀' 이주영 선수부터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아버지 '싱겁게 먹기 실천연구회' 김성권 교수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29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 잡는 ○○'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놓치고 싶지 않은 무언가를 잡는 자기님들과 사람 여행을 떠난다.

먼저 '품새의 정석'으로 세계를 평정한 18살 태권 소녀 이주영 선수가 '유 퀴즈'를 찾는다. '품새 천재'로 불리는 자기님은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출전한 국내외 대회 개인전에서 모두 금메달을 따낸 '불패 신화'의 주인공이다.

자기님이 태권도를 처음 시작한 계기부터 앞으로의 목표는 물론, 바람을 가르는 품새 시범, 태권도 스승이었던 아버지와 함께하는 부녀의 흥 폭발 댄스파티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유퀴즈' 김성권 교수(사진제공=tvN)
▲'유퀴즈' 김성권 교수(사진제공=tvN)

짠맛 잡는 '싱겁게 먹기'의 대부, '싱겁게 먹기 실천연구회' 설립자 김성권 교수와의 대화도 계속된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아버지이자 서울대병원 신장내과 교수를 역임한 자기님은 싱겁게 먹기의 중요성을 설파할 예정이다.

짠맛 피하는 방법부터 '싱겁게 먹기 실천연구회' 홈페이지에 올라온 매운맛 답변의 진실, 손자 주안이가 치킨 대신 "영양 통닭 먹겠습니다"를 외치게 한 사연까지 자세히 소개하며 유익함과 재미를 선사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