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한정판 출시…상상력을 자극하는 맛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한정판(사진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한정판(사진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한정판을 공개한다.

코카-콜라는 올해 2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을 선보였다. 무한 상상력을 담은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해 일상이 더욱 마법 같이 짜릿해지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다.

지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에 이어 국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한정판은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와 협업한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이다.

2022 그래미상 후보에 지명됐던 MARSHMELLO(마시멜로)는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DJ이자 EDM 아티스트이다. 본인의 시그니처인 하얀색의 마시멜로 헬멧을 항상 착용하는 신비주의 콘셉트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코카-콜라와 그의 음악 세계에 대한 영감과 상상력을 조합해 탄생하게 됐다.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한정판(사진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한정판(사진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패키지 디자인에서 브랜드 상징과 아티스트의 시그니처를 접목해 과감한 변화를 줬다. 패키지의 바탕 색상을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대신 MARSHMELLO의 시그니처인 하얀색으로 적용했다. 전면 하단에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로고와 함께 아티스트 모습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조합해 특별함을 더했다.

여기에 코카-콜라의 또 다른 브랜드 상징인 글씨체(스펜서체)로 쓰여진 검정색 로고는 마치 아래로 녹아 내리는 듯한 형태로 구현돼 익숙한 듯 하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는 355ml 1종 한정판으로 7월 11일 출시 예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코-크플레이 앱 등을 통해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런칭 기념 한정판 티셔츠를 증정할 계획이다. 출시 이후에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