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블랭키, 日 쇼케이스→본격 현지 프로모션 돌입…글로벌 활동 '주목'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블랭키(사진제공=키스톤 엔터테인먼트)
▲블랭키(사진제공=키스톤 엔터테인먼트)
일본 쇼케이스를 마친 그룹 블랭키(BLANK2Y)가 본격적인 현지 공략에 나섰다.

블랭키는 지난달 30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Spotify O-WEST'에서 데뷔 쇼케이스 'BLANK2Y 1st MINI ALBUM K2Y 1 : CONFIDENCE [Thumbs Up]'을 개최했다.

이날 블랭키는 타이틀곡 'Thumbs Up'으로 포문을 연 후 수록곡 'Touch'와 첫 번째 팬송 '별자리' 등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했다. 멤버 마이키는 스페셜 MC로 나서 팬들과의 소통을 이끌었고 블랭키 멤버들은 재치 있는 토크를 비롯해 다양한 장기 자랑 등을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블랭키(사진제공=키스톤 엔터테인먼트)
▲블랭키(사진제공=키스톤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공연에 일본 취재진과 레코드 관계자들이 참석해 블랭키의 무대를 지켜본 후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라며 "특히 지난달 29일 2년 3개월 만에 재개된 김포-하네다 노선을 타고 일본을 방문하는 첫 한류 그룹으로 소개되며 한일 양국의 주목을 받은 만큼 앞으로의 글로벌 활동에 더욱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일본 데뷔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블랭키는 시부야 타워레코드에서 특전 사인회를 개최하고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