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인, '오! 마이 웨딩' OST 참여...4일 자작곡 '축하해' 발매

▲정인(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정인(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정인이 자작곡 '축하해'로 감동을 선사했다.

정인이 가창한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웨딩’의 네 번째 OST '축하해'는 4일 낮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3일 방송된 '오! 마이 웨딩'에선 재혼이란 이유로 6년 간 결혼식을 미뤄왔던 한 커플의 스토리가 공개되며 축가자로 정인이 깜짝 출연했다. 정인은 "친구가 된 마음으로 불러드리겠다"라며 직접 만든 자작곡 '축하해'로 감동을 선물했다.

'축하해'는 운명 같은 만남을 통해 결혼을 하는 두 사람에게 친구로서 진심으로 축하해 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정인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귀를 사로잡는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이 곡의 완성도를 높여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정인은 2002년 리쌍의 1집 'Rush'에 참여해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오르막길', '미워요', '장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해에는 '장마'를 10년 만에 리메이크, 차트인에 성공하며 존재감을 재차 각인시킨 가운데, 이후 이별 발라드 '값'으로 여전히 독보적인 정인만의 절절한 감성을 자랑, 많은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리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비롯해 정인은 각종 OST 참여,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출연 등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과의 소통을 끊임없이 이어가고 있다.

정인이 축가자로 출연한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웨딩'은 다양한 이유로 결혼식을 포기한 커플들에게 스타들이 웨딩플래너가 되어 이 세상의 하나뿐인 결혼식을 선물하는 웨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정인이 참여한 '오! 마이 웨딩'의 네 번째 OST '축하해'는 4일 낮 12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