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렌드지, 튀르키예 유명 채널 집중 조명…‘글로벌돌’ 존재감

▲트렌드지(사진 = Meltem TV 화면 캡처)
▲트렌드지(사진 = Meltem TV 화면 캡처)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글로벌 아이돌로 존재감을 빛냈다.

트렌드지는 지난 2일(현지 시간) 튀르키예(터키) 채널 Meltem TV(멜템 TV)의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Raif Akyüz'le Sanatçı (Raif Akyüz와 함께하는 아티스트)'에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 앞서 각종 매체를 통해 트렌드지의 멜템 TV 프로그램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본 방송에서는 트렌드지 소개와 함께 온라인 인터뷰가 공개되며 트렌드지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트렌드지는 지난 1월 'BLUE SET Chapter1. TRACKS (블루 셋 챕터 1. 트랙스)'로 데뷔해 차세대 퍼포먼스 아이돌로 주목을 받았다. 데뷔 약 5개월 만인 지난 6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로 컴백하며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입증했다.

현재 타이틀곡 'WHO [吼] (후)'로 활동 중인 트렌드지는 각종 음악 방송 및 글로벌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나 소통하고 있다. 트렌드지는 매 무대마다 탈 신인급 존재감을 선보이며 Z세대를 대표하는 글로벌 인기 아이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에는 음악 방송 뿐만 아니라 '제28회 드림콘서트'에도 첫 출연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트렌드지는 폭넓은 음악적 역량과 '신흥 퍼포먼스 최강자' 다운 무대 매너로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트렌드지는 음악 방송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