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청하, 정규 2집 발매 기념 이벤트 개최 "영상통화로 팬들 만난다"

▲청하(사진 = 메이크스타 제공)
▲청하(사진 = 메이크스타 제공)
청하가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메이크스타는 최근 솔로 아티스트 청하의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베어&레어 파트.1)' 예약판매 영상통화 이벤트를 오픈했다.

'Bare&Rare Pt.1'은 지난해 2월 발매한 정규 1집 'Querencia(케렌시아)'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청하는 오는 11일 컴백 이후 21일 영상통화 이벤트를 이어가며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오는 11일까지 메이크스타 홈페이지에서 청하의 정규 2집 'Bare&Rare Pt.1'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메이크스타 한정 셀카 포토카드(4종 중 랜덤 1매)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당첨자에게는 청하와의 영상통화는 물론 기명 사인 CD,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 1세트, 인화 포토매틱 1매가 주어진다. 당첨자 중 다시 추첨을 통해 사인 폴라로이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다.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들을 연결, 글로벌 팬들에게 K팝, 드라마, 영화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다.

앞서 그룹 블랙핑크, 레드벨벳, 스트레이키즈 등 대세 K팝 아티스트는 물론, SBS '사내맞선', KBS2 '크레이지 러브' 등 인기 드라마 OST, 임영웅, 정동원 등 K트롯까지 다채로운 분야와 장르의 이벤트를 진행해 글로벌 팬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한편 청하의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 영상통화 이벤트는 오는 21일 진행되며 당첨자는 13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