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가족 고객 위한 콘텐츠 차별화…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프로맘킨더' 오픈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프로맘킨더(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프로맘킨더(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부모의 완벽한 휴식과 개인 시간을 보장하는 프로맘킨더(PROMOM KINDER)를 선보이고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콘텐츠 차별화에 나섰다.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6일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를 신규 오픈하며 객실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프로맘킨더는 어린이 회원제 영어 콘텐츠 시설로 부모의 별도 시간이 필요한 백화점, 마트, 쇼핑몰 등에서 20여 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키즈 시설을 방문해도 부모가 온전한 여유를 누리기는 쉽지 않은데 프로맘킨더는 원어민 선생님이 소수의 아이들을 전담하여 부모는 안심하고 개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이용 권장 연령은 36개월에서 9세이며, 모든 놀이가 영어로 진행되어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접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이번 프로맘킨더 오픈 기념으로 디럭스 객실 1박과 프로맘킨더 이용권 2매 혹은 4매(1매당 1시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구매 가능하며 주중(월-목)에 투숙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마케팅 담당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시설 개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라며 “용인 베잔송은 오는 8월 말 다양한 어린이 체험 공간을 갖춘 째깍섬도 오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