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션라이크미’ OST 합본 음원 발매…뜻깊은 선물 예고

▲‘오션 라이크 미’ (사진 = 722STUDIO 제공)
▲‘오션 라이크 미’ (사진 = 722STUDIO 제공)
웹드라마 ‘오션라이크미’의 OST로 힐링과 감동을 다시 한번 선사한다.

9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오션 라이크 미’ OST 합본 음원이 공개된다.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웹드라마 ‘오션라이크미’는 창업이라는 꿈을 안고 가게를 꾸려나가는 청년 창업가와 방황 끝에 고향에 돌아와 새로운 꿈을 꾸게 되는 실패한 뮤지션 사이에서 벌어지는 힐링 푸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한기찬, 홀랜드, 한서울, 송태윤 등이 출연하고, 이모션스튜디오가 바이포엠스튜디오, ATA와 함께 기획·제작하였다.

특히 ‘오션라이크미’는 지난 7일 개막한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시멘틱 에러', '하숙집오!번지'와 함께 'Boys, Be, Love'에 출품되어 그 작품성을 인정 받았으며, 향후 극장판이 나올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번에 발매되는 ‘오션라이크미’ OST 합본에는 주연 배우 홀랜드가 직접 가창한 ‘나와 같은 바다’, 신지후(포스트맨)이 가창한 ‘모든 순간이 그림이 되어’, JERO가 가창한 ‘Today’와 해외 영어 버전을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된다.

특히 드라마에만 공개됐던 홀랜드의 '나와 같은 바다' 드라마 버전이 ‘오션라이크미’ OST 합본 앨범에는 신곡으로 수록되는 만큼 시청자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션 라이크 미’ OST 합본 앨범은 이날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