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세희 이어 지현우, 김종국 엄마 임시 하차한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스페셜 MC…그룹 브로스 멤버 총출동

▲'미우새' 스페셜 MC 지현우(사진제공=SBS)
▲'미우새' 스페셜 MC 지현우(사진제공=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 김종국 엄마의 임시 하차가 길어지고 있는 가운데,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브로스' 채리나, 황보, 지니, 민경, 에스더, 바비킴의 만남을 확인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국민 회장님' 배우 지현우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지현우는 여심을 훔치는 '멜로 장인'답게 심쿵 애교 3종 세트와 새로운 신곡을 선보여 '미우새' 엄마들의 역대급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 '집에 TV도 없고 침대도 없다'라며 '무소유 라이프'를 공개해 의외의 반전 면모를 보였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이상민이 VIP들의 방문 소식에 고품격 가성비 요리를 시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애착 퍼 코트까지 입고 기다린 손님은 이상민이 키운 애증의 그룹 브로스 멤버 채리나, 황보, 지니, 민경, 에스더, 바비킴이었다.

이들은 그 때 그 시절 영상 보며 추억에 젖는 것도 잠시, 당시 허세 가득했던 이상민을 향한 불만을 폭로했다.

한편, 김종국 엄마는 이날 방송에도 출연하지 않았다. 김종국 엄마는 지난 4월부터 '미운 우리 새끼'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신동엽은 방송 중 김종국 어머니가 수술을 했다는 근황을 전한 바 있고, "(김종국 어머니가) 건강을 회복하시는 대로 다시 모실 것"이라고 말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