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퀴즈' 박경림(사진제공=tvN)
MC 박경림과 '송골매' 배철수·구창모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13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세상을 바꾸는 개척자 자기님들과 사람 여행을 떠난다. 영화 전문 MC 박경림, 송골매의 배철수와 구창모가 유퀴저로 출연해, 누구보다 앞장서 새로운 길을 연 인생사를 들려줄 계획이다.
충무로의 천만 요정 MC 박경림은 최연소 연예 대상을 받은 예능계 다크호스에서 영화 전문 MC계의 1인자로 우뚝 선 열정 가득한 인생사를 전한다. 전성기 시절 홀연히 미국 유학을 떠난 뒤 한국에 돌아와 예능이 아닌 영화 행사를 하게 된 속사정, 영화 MC로서 존재감을 빛내기까지의 부단한 노력의 과정을 털어놓는다.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하는 흥 폭발 '착각의 늪' 무대도 예고돼 기대감을 드높인다.

▲송골매 배철수(가운데), 구창모(오른쪽)(사진제공=tvN)
38년 만에 다시 뭉친 전설의 록 밴드 송골매의 배철수, 구창모는 오랜만의 동반 방송 출연에 긴장감을 드러낸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두 사람은 찐친의 상극 케미스트리로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송골매 탄생 비화부터 구창모의 송골매 탈퇴 이유와 극적인 재결합 과정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불멸의 히트곡 '어쩌다 마주친 그대', '모두 다 사랑하리' 속 숨겨진 이야기도 대방출하며 큰 자기, 아기자기의 몰입을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