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 FC 불나방 조하나 vs 개벤져스 이은형…챌린지리그 강등 걸린 슈퍼리그 5ㆍ6위전 결과는?

▲'골때녀'(사진제공=SBS)
▲'골때녀'(사진제공=SBS)

'골 때리는 그녀들' 챌린지 리그 강등 위기에 놓인 FC 불나방 조하나와 FC 개벤져스 이은형의 슈퍼리그 5·6위전이 펼쳐진다.

13일 방송되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패배하는 팀이 하위 리그 '챌린지 리그'로 강등되는 5·6위전이 펼쳐진다. FC 불나방과 FC 개벤져스는 슈퍼리그에서 살아남기 위해 승리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보인다.

'개벤져스' 김병지 감독은 시즌1 우승팀 '불나방'과 시즌2 슈퍼리그 우승팀 '국대패밀리'를 유일하게 모두 이긴 '우승팀 킬러'다. 김병지 감독은 "연습 안 하고 당장 내일 경기해도 이긴다"라는 폭탄 발언으로 '불나방' 하석주 감독을 한껏 자극시켰다는 후문이다.

'불나방'은 경기 당일 공개된 '개벤져스'의 포메이션에 맞춰 '조커' 조하나를 원톱 공격수로 세우는 파격적인 포메이션 변화를 선보인다. 반면, '개벤져스'에서는 'K-외질' 이은형이 선발 출전한다. 이은형은 첫 득점을 목표로 훈련에 매진하며,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골을 넣을 것이라는 각오를 다졌다. 출전 시간이 적어 제대로 실력 발휘할 기회를 가지지 못했던 이은형이 최전방 공격수의 역할을 해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 이번 경기에서는 '개벤져스'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다양한 공수 조합이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파워와 스피드를 겸비한 오나미와 김민경의 합작 패스 플레이를 비롯해 김승혜, 김혜선으로 이뤄진 '쌍혜조합'의 점유율 축구가 팀을 승리로 이끌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