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디바인채널, 도끼·제미나이와 'Still Me' 뮤비 공개…첫 정규앨범 'unorthodox' 발매

▲디바인채널(사진 = 코드쉐어 제공)
▲디바인채널(사진 = 코드쉐어 제공)
프로듀서 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도끼, 제미나이 등과 함께한 'Still M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디바인채널은 지난 14일 첫 정규앨범 'unorthodox (언오소독스)'를 발매했다. 'unorthodox'에서 디바인채널은 도끼(Dok2), 제미나이(GEMINI), 따마(THAMA), 신스(SINCE), 노윤하, 밀리(MILLI), 바밍타이거 멤버 오메가 사피엔(Omega Sapien)을 포함해 기존 선공개 곡에서 함께한 토리 레인즈(Tory Lanez), 쏠(SOLE), 식케이(Sik-K), 루피(Loopy), 찬열, 개코, 조광일 등 글로벌한 피처링 라인업 총 25팀과 최강의 시너지를 보여줬다.

특히 이번 앨범에 참여한 피처링 주자들과 힙합 아티스트 개코, 쏠, 도끼, 제미나이, 따마, 노윤하, 밀리, 바밍타이거 등이 SNS를 통해 디바인채널의 신보를 공유하는 '샤라웃(shout out)'을 이어가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Still Me (스틸미)(Feat. Dok2, GEMINI)'의 뮤직비디오에도 디바인채널만의 특별한 힙합 감성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도끼와 제미나이가 직접 영상에 출연하며 집중도를 높였고, 제미나이는 모델 이연희와의 연기를 통해 'Still Me'의 매력을 증폭시켰다.

한편 프로듀서이자 힙합 아티스트로도 인정 받고 있는 디바인채널은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