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리스(사진 = 하나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IRRIS는 지난 19일 하나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를 통해 공개된 하나원큐의 바이럴 영상에 참여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이날 ‘알.잘.딱.깔.센 원큐에’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영상 속 아이리스 멤버들은 4인 4색의 러블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단번에 잡아끌었다.
‘알아서/잘/딱/깔끔하고/센스 있게’라는 의미의 신조어인 ‘알잘딱깔센’과 함께 귀에 꽂히는 반복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특히 두 번째 손가락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 또한 아이리스의 발랄한 매력을 배가하며 듣고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절로 흥얼거리게 되는 사운드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댄스가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새로운 밈(MEME)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네 멤버의 매력적인 마스크와 4인 4색의 개성이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아이리스의 음악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증폭되고 있다.
데뷔 2주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 은행 바이럴 영상에 참여해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을 발휘한 만큼 아이리스가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더 큰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아이리스는 지난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 (워너 노)’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WANNA KNOW’로 활동하며 풋풋하면서도 당찬 에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