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가 부른다 Part21'(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병찬, 조연호, 손진욱이 참여한 '국가가 부른다 Part21' 음원이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21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에서 이병찬, 조연호, 손진욱이 가창한 총 3개 트랙이 수록됐다.
'장르 대격돌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는 국민가수 멤버들의 다양한 무대가 눈길을 끌었다. 솔로 무대를 비롯 다양한 장르로 꾸며진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그중에서 이병찬은 정재욱의 '잘가요', 조연호는 성시경의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손진욱은 영탁의 '찐이야'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방송 직후 공개되는 '국가가 부른다 Part21'에는 발라드부터 트로트까지 다채로운 음원이 담겨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국민가수는 지난 16~17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 앵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현재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으로 솔로곡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는가 하면 다양한 개인 활동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국가가 부른다 Part21'은 22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