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뷔,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등 연예계 절친들이 촬영지 고성 숙소와 바다로 떠난 '인더숲 : 우정여행'이 JTBC와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
2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인더숲 : 우정여행' 1회에서는 3년 만에 함께 떠나는 여행을 위해 모인 다섯 친구들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던 다섯 친구들은 뷔의 제안으로 시간을 쪼개 3박 4일간 바다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모두 들뜬 마음으로 여행을 준비하지만, 정작 여행 날 아침에는 세 명만이 나타나 시작부터 순탄치 않은 여행을 예고한다.
목적지인 강원도 고성에 도착한 후 겨울 바다와 먹거리, 그리고 다섯 친구들만을 위해 준비된 숙소에서 낮잠을 즐기며 평화로운 한 때를 모습, 이어 게임 대결로 승부욕을 불태우는 모습 등 '눈물나는 우정 여행'의 시작이 전개될 예정이다.
이번 여행에서는 3박 4일간 낚시, 불멍, 아이스 스케이트 등 그동안 하고 싶었던 모든 것들을 함께할 예정으로 호기심을 더한다. 겨울 바다의 낭만과 함께 다섯 친구들이 선보일 눈물과 폭소, 거침없는 입담과 진솔한 이야기까지 특별한 순간들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인더숲'의 스핀오프로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다섯 친구들의 함께하는 여행기를 담아냈다.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해제 되는 다섯 사람의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과 웃음 가득한 케미가 처음 공개되는 여행기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22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회에 걸쳐 JTBC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플러스에서는 같은 날 오후 11시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