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망고새우포켓빵ㆍ왕보샤샌드위치ㆍ너마늘위한토스트ㆍ생마갈비샌드위치, '편스토랑' 최종 우승 메뉴는?

▲'편스토랑'(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의 망고새우포켓빵과 망고코코넛요거트, 이유리의 왕보샤샌드위치와 얼그레이피치라테, 정상훈의 너마늘위한토스트와 너마늘위한라테, 추성훈의 생마갈비샌드위치와 생마꿀라테가 대결을 펼친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바캉스 메뉴’를 주제로 한44번쨰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이번 대결은 ‘편스토랑’ 메인 메뉴와 음료 메뉴 총 2종의 출시 메뉴가 탄생하는 대결이다. 먼저 어남선생 류수영은 수제 망고잼을 활용해 하와이의 이국적인 맛을 재현한 망고새우포켓빵과 망고코코넛요거트를 선보인다. 가성비는 물론 한여름의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시원함까지 선사한 류수영의 메뉴에 극찬이 쏟아졌다.

이유리는 일반 멘보샤 크기의 4배인 왕보샤를 만들고, 이 왕보샤로 만든 왕보샤샌드위치를 선보인다. 푸짐한 새우의 양에 매콤한 청양고추, 에그마요, 칠리소스 등 이유리의 특제 소스들이 더해져 ‘종합선물세트’같은 샌드위치를 완성했다. 특히 왕보샤샌드위치는 멘보샤의 아버지 이연복 세프도 감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된다. 여기에 복숭아와 얼그레이의 조화가 매력적인 얼그레이피치라테도 내놓는다.

카피정 정상훈은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사로잡을 수 있는 초특급 건강 메뉴 너마늘위한토스트, 너마늘위한라테를 최종 메뉴로 내놓는다. 고소한 숯불치킨에 통마늘을 함께 구워넣은 토스트와 찐마늘을 사용해 마늘의 고소함을 기막히게 살린 마늘 음료가 호평을 이끌었다.

마지막으로 파이터 편세프 추성훈은 생마갈비샌드위치와 생마꿀라테를 선보인다. 특히 커피에 야관문으로 우려낸 밀크티, 꿀, 생마를 넣어 스태미나까지 얹은 신개념 커피 음료가 전문가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파이터다운 에너지 커피라는 극찬이 쏟아졌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