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6일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의 새 미니 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을 필두로 'Queen of Hearts'(퀸 오브 하츠), 'Basics'(베이직스), 'Trouble'(트러블), 'Brave'(브레이브), 'Gone'(곤), 'When We Were Kids'(웬 위 월 키즈)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은 'KNOCK KNOCK'(낙낙),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The Feels'(더 필스) 등 트와이스 히트곡들을 함께 해온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유명 K팝 작사팀 danke(당케)가 작사해 트와이스만의 에너지를 녹여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수록곡 단독 작사를 맡아 그룹의 음악적 색깔을 배가했다. 3번 트랙 'Basics'는 채영이 단독 작사를 맡아 특별한 감수성을 드러냈고, 지효는 4번 트랙 'Trouble'의 단독 작사를 비롯해, 작곡, 코러스 및 디렉팅에 참여하는 등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자랑했다. 또 다현은 'Gone'과 'When We Were Kids' 두 곡의 노랫말을 완성하며 섬세한 감성을 표현했다.
앞서 트와이스는 2022년 첫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깜짝 발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열한 번째 미니 앨범명 'BETWEEN 1&2'와 함께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스위치에 적힌 "TELL ME WHAT YOU WANT"라는 문구로 신보 발매를 예고한 바,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11집 'BETWEEN 1&2'는 8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음반 예약 판매는 오늘(26일) 오후 1시부터 전 세계에서 동시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