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서준ㆍ픽보이ㆍ최우식ㆍ박형식ㆍ뷔, '인더숲 : 우정여행' 촬영지 고성 바다 선상낚시& 숙소 캠프파이어 힐링여행 만끽

▲'인더숲 : 우정여행'(사진제공=JTBC)
▲'인더숲 : 우정여행'(사진제공=JTBC)
’인더숲 : 우정여행’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가 선상 낚시와 캠프파이어를 즐기며 서로를 향한 마음을 전한다.

29일 방송되는 JTBC '인더숲 : 우정여행'에서는 다섯 친구들의 솔직하고 소소한 힐링 여행기가 펼쳐진다.

박형식의 합류로 마침내 완전체가 된 다섯 친구들은 만나자마자 '한번 안아보자'며 포옹으로 여행을 시작한 박형식은 여행 내내 애교 많고 달달한 '스윗가이'로서의 면모를 발휘한다.

▲'인더숲 : 우정여행'(사진제공=JTBC)
▲'인더숲 : 우정여행'(사진제공=JTBC)
다섯 친구들은 첫 단체 행선지로 망망대해를 택해 평소 로망이었던 선상 낚시에 나선다. 낚싯대를 던지는 족족 끊임없이 잡혀 올라오는 가자미에 박서준은 “여기 바다 밑이 양식장 아니에요?” 라고 외치며 누구보다 낚시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한편, 깊어가는 저녁 캠프파이어를 즐기며 서로의 진심을 나누는 모습도 공개된다. "처음 물어보는건데..." 라는 말로 운을 뗀 픽보이는 박서준에게 각자 다른 분야에 있던 친구들을 서로 연결해 준 이유를 묻는다. 이에 대한 박서준의 대답과 서로에 대한 진심어린 고백까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연예계 대표 다섯 절친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