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슈돌' 찐건나블리, 어린이 직업체험관 방문…승무원ㆍ아이돌ㆍ소방대원 변신(ft. 육중완)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건나블리가 승무원, 소방대원 등 어린이 직업체험관 방문한다.

29일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육중완이 찐건나블리와 함께 직업 체험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은이가 승무원 직업 체험에 나서 눈부신 완벽 승무원의 자태를 뽐낸다. 승무원이 되고 싶다고 밝힌 나은이는 설레는 마음으로 승무원 체험에 나선다. 나은이는 밝은 미소와 바른 자세를 장착한 채 손님 역할을 맡은 건후에게 자리를 안내하고, 완벽하게 기내식 서빙을 하는 등 하나부터 열까지 척척 해내는 승무원의 면모를 드러내며 의젓함을 자랑했다.

이어 나은이는 건후 한정 호랑이 승무원으로 변신하는 노련한 면모를 보여준다. 장꾸모드가 발동한 건후가 6살 꾸러기 승객을 완벽 재현하며 기내에서 해맑게 노래를 부르고 장난을 치기 시작하자 이를 대처한 것. 나은이는 건후를 향해 단호하게 “손님 이렇게 하시면 안 돼요. 이럴 거면 내리세요”라고 말하며 ‘누나은’의 카리스마를 톡톡히 뽐냈다.

한편 찐건나블리는 소방관 옷을 입고 깜찍한 꼬마 소방대원으로 변신해 카리스마를 뽐낸다. 당장 소방관을 해도 손색없는 멋진 경례를 시작으로 화재 대피 체험에 나선다. 평소 남다른 소방차 사랑을 보여주며 늘 소방차 장난감과 함께 한 진우. 소방차에 진심인 만큼 진우의 활약이 컸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