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센디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공동 제작…신인 모델 영입ㆍ매니지먼트 확장 계획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개최(사진제공=아센디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개최(사진제공=아센디오)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012170)가 SBS미디어넷과 함께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아센디오는 4일 "SBS미디어넷 공동 주관으로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와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예선을 이미 마쳤고, 9월 본선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코로나19 영향으로 3년 만에 재개된다. 특히 올해는 액티브 시니어 모델을 찾는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이하 더 그레이스)'도 함께 개최해 다양한 범위에서 활동할 수 있는 신인 모델들을 영입하고, 이후 매니지먼트 사업도 확장할 계획이다.

'더 그레이스'는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와 마찬가지로 모델 경력, 결혼, 국적, 남녀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고 만 44세 이상만 신청할 수 있다는게 특징이다.

아센디오는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와 '더 그레이스'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전략이다.

아센디오 관계자는 "SBS 미디어넷과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선발대회를 제작해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라며 "드라마, 예능 등 지속적으로 공동 제작을 확대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참가자들의 많은 참여로 좋은 기회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하반기 개최되는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를 통해 건강하고 건설적인 시니어모델문화를 만드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은 9월 SBS, SBS FiL, SBS M, 라이프타임 코리아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