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프로젝트 리본’ 아샤트리, 멜로디데이 ‘비가 내리면’ 리메이크…애절한 짙은 감성

▲아샤트리(사진 = 이고에타 제공)
▲아샤트리(사진 = 이고에타 제공)
신인 여성 듀오 아샤트리가 멜로디데이의 '비가 내리면'을 리메이크하며 옛 감성을 전한다.

아샤트리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리본’의 열다섯 번째 앨범이자 리메이크 음원인 ‘비가 내리면’을 발매한다.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란 슬로건 하에 단순 리메이크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프로젝트 리본’의 신곡 ‘비가 내리면’은 지난 2015년 발매된 멜로디데이 (MelodyDay)의 원곡을 아샤트리의 특별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비가 내리면(사진=프로젝트 리본 제공)
▲비가 내리면(사진=프로젝트 리본 제공)
뇌리에 깊게 박히는 노랫말과 멜로디가 그 시절 감성과 어우러져 아샤트리만의 ‘비가 내리면’으로 재탄생됐다. 아샤트리는 소울 넘치는 보컬과 다양한 감성을 넘나드는 테크닉을 기반으로 원곡의 애절한 감성을 한층 디테일하게 살렸다.

특히 옛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편곡이 더해져 팝한 느낌의 원곡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서서히 상대방을 잊어가는 아픔을 세밀하게 그려낸 노랫말이 새롭게 추가되어 원곡의 짙은 감성을 한층 배가한다.

지난 5월 ‘그대 에너지’를 발매하며 데뷔한 신예 여성 듀오 아샤트리는 독보적인 음악성을 통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제작사 측은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을 아샤트리의 환상적인 보컬 시너지로 재해석된 ‘비가 내리면’은 그때 그 시절의 감성을 자극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라고 전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