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따마, 제이씨 유카X웻보이와 '떠나' 완벽 무대…음원 차트 점령 예고

▲'리슨 업' 따마(사진제공=KBS2)
▲'리슨 업' 따마(사진제공=KBS2)
가수 따마(THAMA)가 제이씨 유카, 웻보이와 환상적 무대를 펼쳤다.

따마는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리슨 업’에서 프로듀서 파테코(PATEKO)의 가창자로 나섰다.

이날 따마는 파테코의 1라운드 대결 무대에서 기타리스트 윤성호, 베이시스트 박찬민과 어벤져스 군단을 완성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Sometimes’로 파테코와 음악 작업을 함께 한 바 있는 따마가 이번에는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서머곡 ‘떠나’로 포텐을 제대로 터트렸다. 따마는 래퍼 제이씨 유카, 음악인 웻보이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따마는 서정적인 가사와 어울리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소울 가득한 음색과 따마 만의 감성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해 기립박수를 받았다.

현장 투표 결과 유일한 500점대인 522점을 얻으며 최종 순위 2위에 오르는 대이변을 일으켰다. 이처럼 따마는 한여름밤을 시원하게 물들인 무대를 완성하며 ‘떠나’의 음원 차트 점령을 예고했다.

한편 올라운더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따마는 첫 번째 정규 앨범 'DON’T DIE COLORS (돈 다이 컬러스)'로 '제19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 '2022 한국 힙합 어워즈 (KHA 2022)'에서 올해의 알앤비 앨범상을 수상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