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윌 콘서트(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케이윌은 오는 10월 서울을 비롯해 총 4개 지역을 시작으로 '히어 앤드 나우(HERE AND NOW)'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전국 투어는 10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이어 10월 22~23일 창원 'KBS 창원홀', 11월 5~6일 성남 '성남아트센터, 11월 19~20일 대전 '충남대 정심화홀'에서 열린다. 또한 이후 추가 지역을 오픈하며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도심이 보이는 문 앞에 선 케이윌이 옆을 바라보고 서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이번 전국 투어에 대한 궁금증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2020년 3월 개최 예정이던 케이윌 앙코르 콘서트 '더 케이윌(THE K.WILL)'가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된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공연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케이윌은 진행되는 콘서트마다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발라드부터 강렬하고 파워풀한 에너지의 댄스까지 다채로운 색깔의 무대로 매 공연을 꽉 채워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라며 "이번 '히어 앤드 나우'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윌 전국 투어 '히어 앤드 나우'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콘서트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10월 7일 오후 8시, 8일 오후 6시, 9일 오후 5시에 개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