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포스터(사진제공=ENA채널)
ENA 채널은 광복절 연휴를 맞아 14~15일 양일간, 1~14회까지 한번에 몰아보는 2차 우영우 DAY 특별 편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는 수목드라마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중이며 54.9%의 점유율로 TV 화제성 드라마 부문에서 6주 연속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8월 1주차)를 비롯해 넷플릭스 한국 순위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국내에서 압도적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번 ‘우영우 DAY’ 특별편성은 14일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1회부터 7회 연속 방영, 15일에는 낮 12시 5분부터 밤 10시 30분까지 8회부터 14회를 방영한다. ENA채널에서는 1차 우영우 DAY 진행 시 폭발적인 성원을 보내준 시청자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차 우영우 DAY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ENA채널의 신재형 콘텐츠전략 센터장은 “종영까지 단 2회가 남은 시점, 무더운 여름 황금 연휴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와 함께 보낼 수 있는 이벤트 편성을 마련했다” 며, “ENA채널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된 계기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사랑해 주신 수많은 시청자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우영우 DAY’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이번 특별 편성을 진행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ENA채널에서 방송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